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푸르덴셜생명에서 보험설계사들의 생산성 증가를 위해서 챗봇 서비스로 푸르덴셜 LP 라운지 의 개시를 시작한다고 10일 발표했습니다.
챗봇이란 온라인 대화를 말하는 채팅에 로봇을 합성한 단어로 인공지능으로 상담 혹은 업무를 지원받는 시스템입니다.
그리고 챗봇 사용 시 업무를 하는 중에 생기는 궁금증을 시간 및 장소 등과 관계없이 모바일 메신저로 실시간 질문 및 답변받는 것이 가능합니다.

푸르덴셜 LP 라운지의 경우 보험설계사가 카카오톡으로 푸르덴셜 생명의 소식들을 신속하게 접해볼 수도 있으며, 질환에 따른 심사기준과 청약의 진행 상태, 영업 관리 등에 대해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.
질환에 따른 심사기준을 조회했을때는 당뇨 및 고혈압 등의 심사 기준 중에 궁금했던 것을 골라 추가 건강 관련 질문으로 답변을 하면 심사결과 및 제한사항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청약의 진행 상태 조회를 하게 되면 최근의 한달 동안 소비자 청약 목록 및 청약이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단계별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